메뉴

글로벌경제신문

검색

뉴스

대구기업명품관, 설날 선물 사은대잔치 행사

지역중소기업, 쉬메릭, 다채몰, 계명대창업지원센터 우수상품 할인판매

2020-01-14 23:29:45

center
[글로벌경제신문(대구) 이석희 기자]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최무근)에서 운영 중인 ‘대구기업명품관’은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9일간 '설날 선물사은 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 △다채몰(대구광역시 `온라인 공동브랜드관) △계명대창업지원센타와 더불어 경자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도약하는 '대구기업명품관'이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구매고객에 사은품 증정과 최고 80% 가격할인 행사를 병행하여 진행한다.

'쉬메릭'에서는 선물용 양말세트, 와이셔츠, 제수용 목기 등을, '다채몰' 입점업체에서는 기능성비누세트를, '계명대창업지원센타'에서는 명품 김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며, 40여 입점업체는 다양한 지역 우수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는 내점고객에 대해 포인트 카드 발급행사를 진행하여 가입고객 대상 소정의 사은품을 드릴 예정이다. 구매고객에 대해 구매금액의 평소 적립금액의 두 배인 1%를 적립하여 매장 내 어디서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최무근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은 “경자년 새해에는 더욱더 지역 우수 상품의 발굴에 주력하고 지역기업들과의 다양한 공동 판촉 프로모션 등을 통해 지역 우수상품에 대한 홍보 및 판로지원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겠다”러고 말했다.

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출구에 소재한 대구기업명품관은 대구 중소기업제품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하여 중소기업중앙회가 운영하고 있다.

대구=이석희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kshlee@get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오늘의 주요기사

글로벌뉴스

글로벌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