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7인조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 '수호랑&반다비' 손그림 들고 평창 올림픽 응원

기사입력 : 2018-02-09 10:54
+-
center
[글로벌경제신문=김수아 기자]
7인조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RAINZ)가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을 응원했다.

레인즈는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레인즈가 응원합니다. 선수들 모두 몸 건강히 잘 마치길 기도하겠습니다. #레인즈 #Rainz #2018평창동계올림픽 #수호랑 #반다비 #성공적인_개최를_기원합니다 #힘내세요 #역시_그림은_변화백'라는 멘트와 손그림을 공개했다.

사진 속 레인즈는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과 패럴림픽의 공식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 그림을 들고 있다. 스케치북에 그려진 마스코트 그림은 멤버 변현민이 직접 손으로 그린 그림이다. 레인즈는 주먹을 쥔 손을 힘차게 들어보이며 평창 올림픽과 선수들을 응원했다.

지난 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가 레인즈로 만나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번 신곡 'Turn it up'은 섹시 카리스마의 콘셉트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동시에 녹여 팬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 레인즈의 새 앨범에는 멤버들의 참여도 눈에 띈다.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콘셉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했으며, 멤버 이기원이 신곡 'Turn it up'의 작사·작곡·편곡, 장대현과 변현민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다재다능함을 뽐냈다.

한편 레인즈는 지난달 23일 새 앨범 'SHAKE YOU UP'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Turn it up'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수아 기자 news@getnews.co.kr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비트코인·이더리움 아닌 대장화폐 등장한다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본뉴스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