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LG유플러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서 ‘U+우리집AI’ 체험 행사 진행

기사입력 : 2018-02-09 14:40
+-
center
출처 = LG유플러스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고객의 가족 구성에 따라 유용한 U+우리집AI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U+우리집AI로 우리집이 달라졌어요’ 행사를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아·어린이 동반 가족고객과 20~50대 일반고객을 위한 U+우리집AI의 맞춤형 기능을 중점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참여 고객은 아이들을 위한 ‘아이가 있는 집 거실 방’과 일반고객들을 위한 ‘가족거실’ 두 가지 주제의 체험공간 중 하나에 입장하게 된다.

아이가 있는 집 거실 방은 실제 어린이 가구들로 꾸며진 공간에서 ‘아이들나라’, ‘24시간 원어민 서비스’, ‘말로 찾는 지식검색’ 3가지 대표 기능을 이용해, 아이들을 위한 U+우리집AI 활용 시나리오를 경험해볼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타임스퀘어 식음료 교환권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가입 상담까지 완료한 경우에는 캐릭터 솜사탕을 증정한다. SNS에 행사장 인증 사진을 포함해 해시태그를 남긴 고객은 음료 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체험 행사는 지난 주말부터 하루 평균 1,200여명 정도가 참가하고 있어, U+우리집AI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인지시키고 있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LG유플러스 정혜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단순 서비스 기능 설명방식이 아닌 고객이 재미와 흥미를 가질 수 있게 체험 시나리오를 구성했다”며 “고객들에게 U+우리집AI의 차별점을 자연스럽게 각인 시킬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종열 기자 news@getnews.co.kr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비트코인·이더리움 아닌 대장화폐 등장한다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본뉴스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