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게임빌, ‘별이되어라!’ 4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기사입력 : 2018-02-14 16:47
+-
center
별이되어라 4주년 인포그래픽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7일 출시 4주년을 맞는 이 게임은 업계 대표적인 모바일 RPG로 꾸준히 인기를 얻어 온 스테디셀러다.

이번에 공개한 ‘별이되어라!’의 인포그래픽에는 지난 4년 간의 인기를 입증하는 데이터들이 다양하게 담겼다.

총 다운로드는 820만 건에 육박해 대한민국 인구 6명당 1명이 이 게임을 내려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밖에도 유저들이 획득한 골드량을 비롯해 아레나 전투를 진행한 횟수, 가장 많이 대결한 레이드 보스 등 흥미롭고 의미있는 기록들이 대거 공개됐다.

지난달부터 실시했던 ‘팬아트 공모전’의 당선작도 공개했다. 공모전이 진행된 20일의 기간 동안 총 250여 종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63명의 당선작을 선정했다.

당선작 중 최우수상과 우수상 작품은 게임 내 로딩 화면으로 적용되고 있으며, 수상자들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4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 순위 역주행 중이며, 여세를 몰아 2018년에도 지속적인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종열 기자 news@getnews.co.kr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비트코인·이더리움 아닌 대장화폐 등장한다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본뉴스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