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암호화폐

업사이드,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 UPXIDE에 ‘무이 토큰’ 상장

2019-02-11 17:27:32

center
사진 출처 = 미탭스플러스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기자] 미탭스플러스의 자회사인 블록체인 전문기업 업사이드(대표 백성철)는 자사가 운영하는 UPXIDE 거래소에 오는 19일 소버린월렛의 ‘무이(MUI)토큰’을 상장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무이(MUI) 토큰’은 기존 암호화폐의 급격한 가격변동성 및 내재가치 등 위험 요소를 3가지 자체 보호장치로 가치를 안정화 시켰으며, 모바일 탈중앙화 거래소인 M-DEX를 통해 고객 간 직거래가 가능하다.
이번 상장으로 ‘무이(MUI) 토큰’은 UPXIDE 내 원화마켓뿐만 아니라 거래소 토큰인 플러스코인(NPLC) 마켓에서 거래가 가능하게 됐다.

소버린월렛은 ‘무이(MUI) 토큰’ 발행처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기반의 모바일 스마트지갑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크립토 월렛 중 최초로 비트코인 주소 없이 가능한 거래시스템을 설계,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향상 시켰으며, 높은 보안 시스템으로 토큰과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알고리즘 중앙은행 방식의 가치 안정화 화폐를 발행하는 메인넷인 메타블록체인을 2021년 1월 론칭 목표로 개발 중이며, 미국 남캘리포니아대(USC) 비터비 공과대학과 파트너 협약을 맺는 등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UPXIDE 거래소는 지난해 말 진행한 ‘크리스마스 기념 스냅샷 에어드랍’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 ‘무이(MUI) 토큰’ 상장을 기념해 거래소의 자산 보유량에 따라 ‘무이(MUI) 토큰’을 차등 지급하는 두 번째 스냅샷 이벤트를 2월 중 실시할 계획이다.

업사이드 백성철 대표는 “무이(MUI) 토큰의 첫 국내 거래소 상장으로 양측 모두 동반 성장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향후에도 내부절차에 따라 검증된 다양한 암호화폐 상장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종열 기자 news@getnews.co.kr
리스트

글로벌 A

해외뉴스 Global News

글로벌포토 Global Photo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