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암호화폐

후오비 코리아, 탈중앙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리피오 상장

2019-04-18 10:57:26

center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탈중앙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리피오(Tripio, TRIO)를 상장한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후오비코리아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탈중앙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리피오(Tripio, TRIO)를 상장한다고 18일 밝혔다.

트리피오는 기존 여행 관련 중개 플랫폼의 구조를 개선하고 과다한 중개 수수료를 없애는 것을 목표로 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이다. 전 세계 서비스 제공자와 이용자들이 숙박 및 여행 관련 상품을 직거래함으로써 중개 수수료를 없앴다. 또한 신뢰를 기반으로 한 인센티브를 제공해 사용자 참여를 유도한다.

트리피오는 전 세계 약 45만여 개의 숙소가 등록된 숙소 예약 사이트를 운영 중이다. 사이트는 암호화폐 트리피오(TRIO) 외에도 이더리움(ETH), 후오비 토큰(HT), 이오스(EOS) 등의 다양한 암호화폐로 결제 가능하다.

현재 트리피오의 입출금은 가능하고, 거래는 18일 16시(한국 시각)부터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마켓에서 가능하다.

후오비 코리아는 17일부터 22일까지 트리피오 상장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0,000TRIO 이상 입금한 선착순 150명에게는 10,000TRIO(약 3만원)가 지급된다. 또한 거래 시작 기준 순매수량 상위 5명에게 총 3,332,000TRIO(1,000만원 상당)을 차등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트리피오는 환전, 카드 수수료 등의 추가 비용 절감과 함께 범국가적 암호화폐의 장점을 잘 활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라며 “트리피오와 같이 암호화폐의 다양한 활용 사례가 보다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안종열 기자 news@getnews.co.kr
리스트

글로벌 A

해외뉴스 Global News

글로벌포토 Global Photo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