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문화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 뜨거운 눈빛과 쿨한 매력 동시에 지닌 다니엘 헤니의 조지아 크래프트 광고 촬영 현장 공개

2019-05-15 10:00:27

-촬영 현장에서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깊은 맛 즐기며 유쾌한 휴식 즐겨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코카-콜라사의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대용량(470ml)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가 깊은 눈빛과 진한 남성미로 사랑 받는 다니엘 헤니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유머러스한 모습을 오가며 ‘핫쿨핫쿨한’ 매력의 진수를 보여준 ‘조지아 크래프트’의 광고 촬영현장이 공개 했다.
center
깊은 남성미와 쿨함을 보유한 듀얼매력의 다니엘 헤니 /사진출처=코카-콜라


공개 된 사진에서 다니엘 헤니는 진한 눈빛과 남성미로 조지아 크래프트의 깊은 맛을 표현하다가도 유머러스하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center
깊은 남성미와 쿨함을 보유한 듀얼매력의 다니엘 헤니 /사진출처=코카-콜라
다니엘 헤니는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눈빛과 완벽한 비주얼로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을 담은 조지아 크래프트의 매력을 표현했다. 반면, 특유의 아메리칸 제스처를 취하거나 동료 연기자와 함께 장난을 치는 모습은 콜드브루를 닮은 위트 넘치고 쿨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center
콜드브루를 닮은 다니엘 헤니의 유쾌한 매력 /사진출처=코카-콜라


이 날 현장에서 다니엘 헤니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연기에 임하며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맛에 심취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 젠틀한 매너를 선보이거나 기분 좋은 농담을 나누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 스태프들의 호응을 받았다.
center
콜드브루를 닮은 다니엘 헤니의 유쾌한 매력 /사진출처=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의 진한 맛처럼 깊은 연기력으로 사랑 받는 다니엘 헤니는 미국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15’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최근 영화 ‘돈’에 특별 출연하며 존재감 넘치는 연기를 보여줬다.
center
핫브루를 닮은 다니엘 헤니의 진중한 남성미 /사진출처=코카-콜라


코카-콜라사는 핫브루와 콜드브루의 매력을 함께 담아낸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를 비롯해, 숙성 커피 열매의 깊은 맛과 향을 담아낸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스타일리시한 패키지를 강조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에스프레소 커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액상스틱’ 등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깊은 커피 아로마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양윤모 기자 yym@getnews.co.kr
리스트

글로벌 A

해외뉴스 Global News

글로벌포토 Global Photo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