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경제신문

검색

유통·물류·패션

웅진식품광명찾은결명자X 시원스쿨랩,여름방학 목표 달성 이벤트 진행

2019-07-12 11:19:01

center
웅진식품, 시원스쿨랩 이벤트/사진출처=웅진식품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웅진식품의 ‘광명찾은 결명자’가 시원스쿨의 프리미엄시험영어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과 함께 음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학 시험에서 목표 점수 달성을 원하는 수강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7월 한달 동안 시원스쿨랩 주요 패키지 강의구매자 전원에게 웅진식품의광명찾은 결명자를 제공한다.

또한 시원스쿨랩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공부에 지친 친구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당첨자 총 3명에게는 광명찾은 결명자 1박스(20개입)와 시원스쿨랩 오답노트를 증정한다.

‘광명찾은 결명자’는 눈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결명자를 원료로 만든 차음료다. 100% 국산 결명자와 흑미를 깨끗하게 우려냈으며, 쌉싸름하고 구수한 결명자 고유의 맛을 살렸다. 제품의 원료가 되는 결명자는 눈이 맑게 해주는 씨앗이라는 뜻으로 알려져 있다.

웅진식품차음료담당 장미리 브랜드 매니저는“방학에도 목표를 위해공부하느라 지친 눈의 피로를 달래줄 수 있도록 ‘광명찾은 결명자’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여러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오늘의 주요기사

글로벌경제TV

글로벌뉴스

글로벌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