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경제신문

검색

기타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 특성화고졸 재직자를 위한 특별전형 수시모집 진행

2019-08-29 09:31:20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가 2020학년도 수시모집에서 특성화고등학교를 졸업한 재직자들을 위한 특별전형으로 신입생을 모집한다. 이번 특성화고졸 등 재직자전형은 특성화 고교 교육과정을 이수한 졸업자 중 산업체에서 3년 이상 재직하고 있는자로 선취업 후진학의 전형 취지에 따라 교육과정을 성실히 이수할 학생을 선발하는 특별전형이다.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는 2019년 교육부 라이프사업 대학에 선정되었으며, 이번 특별 전형은 신입생 선발 시 수능점수를 반영하지 않고 서류평가와 면접으로진행된다.

세무회계학과는 이러한 라이프사업 대학의 취지에 맞는 다양한 학사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온라인 강좌(OCU) 학점 인정 및 평일 야간, 주말 강의 진행 등 직장생활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학생 중심의 수업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국가장학금,고졸 후학습자 장학금,전문경력장학금 등 국가장학금 및 교내장학금을 지원받을 수 있어 입학생들은 학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 2020학년도 수시모집은 오는 9월 6일(금)~10일(화)까지 원서접수를 진행하며 특성화고졸 재직자 특별전형으로 총51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수시모집 일정은 학교 홈페이지와 입학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오늘의 주요기사

글로벌뉴스

글로벌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