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경제신문

검색

유통·물류·패션

천호엔케어, 11월 11일 ‘스틱데이’ 기념 이벤트진행

2019-11-08 17:51:21

center
사진출처=천호엔케어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11월 11일 단 하루, 스틱형 건강식품 11종을 대상으로 11% 할인 혜택 및 균일가 11,000원 구매 혜택이 주어지는 ‘스틱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11월 11일을 맞아 천호엔케어 공식몰인 천호몰과 고객상담센터에서 선물로 주고 받기 좋은 스틱형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천호몰에서는 스틱형 청 제품 ‘답답한 날이면 배도라지청’, ‘지친 하루엔 흑마늘청’, ‘힘내야 할 땐 홍삼청’을 63%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천호몰과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체식 홍삼’,‘산수유환 프리미엄’, ‘천옥고’ 등 7종과 건강기능식품 ‘우먼솔루션스틱’을 1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답답한 날이면 배도라지청’은 도라지의 깊은 풍미와 배의 달콤함을 스틱 1포에 담은 제품이다. 양질의 토양에서 자란 국내산 도라지만을 엄선하여 사용했으며 도라지, 배와 함께 대추농축액과 모과농축액을 더해 영양과 맛 모두를 잡았다.

‘지친 하루엔 흑마늘청’은 마늘의 강한 맛은 개선하고 영양은 높인 흑마늘과 9종의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스틱 제품이다. 마늘 특유의 냄새를 잡아 마늘 냄새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기능성 석류농축액이 함유돼 중년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우먼솔루션스틱’은 스틱형 젤리 타입으로 간식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6년근 홍삼과 인삼 열매의 영양을 담은 ‘전체식 홍삼’, 산수유 농축액에 산수유 분말로 빚어낸 환을 스틱 한 포에 담아낸 ‘산수유환 프리미엄’, 국산 서목태(쥐눈이콩)가 함유된 ‘검정콩환 프리미엄’등 천호엔케어의 다양한 스틱형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매년 11월 11일엔 선물로 주고 받는 막대 과자와 유사한 모양의 스틱 형태의 건강식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진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스틱형 건강식품으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오늘의 주요기사

글로벌뉴스

글로벌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