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경제신문

검색

블록체인

스카이피플, 블록체인 기술 전문 기업 해치랩스와 업무협약

2019-11-13 15:08:13

center
사진=SKYPEOPLE X HAECHI LABS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스카이피플(Skypeople, 이하 스카이피플)’은 블록체인 기술 전문 기업 ‘해치랩스(HAECHI LABS, 이하 해치랩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해치랩스’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스카이피플’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미네랄(MNR)’과 BApp 게임 ‘파이브스타즈’에 대한 코드 감사를 진행한다. 해치랩스의 고도화된 스마트 계약 보안 감사 서비스를 통해 ‘파이브스타즈’ 서비스의 버그, 보안 및 해킹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겠다는 계획이다.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사 ‘스카이피플’은 인기 모바일게임 ‘파이널블레이드(FinalBlade)’를 통해 꾸준한 성과를 내온 경험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게임 ‘파이브스타즈’와 자체 블록체인 플랫폼 미네랄 허브의 개발을 진행 중이며, 여러 블록체인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으며 꾸준히 영향력을 키워 나가고 있다.

‘해치랩스’는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감사와 블록체인 서비스 개발 솔루션 ‘Henesis’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기술 전문 회사이다. 대표적인 고객사 및 협력사로는 삼성전자, 신한은행, SK 텔레콤, 카카오의 블록체인 자회사(그라운드X) 등 국내외 약 40여 곳의 기업이 있고, 글로벌 거래소인 Bit-Z, KuCoin, CPDAX 등과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스카이피플' 최영호 이사는 “신뢰할 수 있는 기술 파트너인 해치랩스와 협력을 통해서,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수준의 스마트 계약을 ‘파이브스타즈' 게임내에 구현할 수 있었다. 많은 유저들이 스마트 계약의 투명한 정보를 손쉽게 조회할 수 있게 되어 앞으로 더 많은 유저들이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오늘의 주요기사

글로벌뉴스

글로벌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