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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 '소비자중심 우수기업' 7회 연속 선정

2019-12-13 09:4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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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일 오후 서울 중구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린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윤열현 교보생명 사장(왼쪽)이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장을 받은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교보생명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이슬비기자] 교보생명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명예의 전당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CCM 인증제도가 시작된 후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첫 사례다.

CCM 인증제도는 기업이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해서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다.

교보생명은 2007년에 첫 인증을 받은 이래 7회 연속으로 소비자중심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12년간 CCM 인증을 유지했다.

교보생명은 "이번 CCM 인증평가에서 그간 교보생명이 고객과의 공동 발전을 추구하며 고객의 이익과 혜택을 우선시한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고 전했다.

이슬비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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