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경제신문

검색

제2금융

카카오페이앱,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인기 앱' 선정

2019-12-13 10:51:17

center
카카오페이가 11일 구글플레이가 주관한 ‘2019 올해를 빛낸 앱·게임' 시상식에서 ‘올해를 빛낸 인기 앱’ 우승작 및 ‘올해를 빛낸 일상생활 앱’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카카오페이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이슬비기자] 카카오페이가 11일 구글플레이가 주관한 ‘2019 올해를 빛낸 앱·게임' 시상식에서 ‘올해를 빛낸 인기 앱’ 우승작 및 ‘올해를 빛낸 일상생활 앱’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구글플레이가 매년 진행하는 ‘올해를 빛낸 앱·게임’은 혁신성, 대중성, 인디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앱과 게임을 발표하는 것으로 카카오페이가 수상한 ‘2019 올해를 빛낸 인기 앱’은 온라인 사용자 투표 결과에 따라 선정된다.

카카오페이는 올해 5월 30일 사용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카카오페이앱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용자들의 이용 습관을 고려해 앱을 켜는 순간 바로 결제 및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한 손으로도 빠르게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송금, 투자 서비스 및 내역보기 메뉴를 엄지손가락이 닿는 홈화면 하단에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최근에는 카카오페이앱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투자 상품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들이 니즈에 따라 플랫폼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내 페이홈과 카카오페이앱에서 모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들의 다양한 사용 패턴을 고려해 출시한 카카오페이앱이 출시 반 년 만에 ‘올해를 빛낸 인기 앱’에 선정돼 매우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마음 놓고 금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슬비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오늘의 주요기사

글로벌뉴스

글로벌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