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경제신문

검색

유통·물류·패션

[글로벌포토] LG 4K OLED 디스플레이에 최대 450W의 강력한 B&O 스피커 더해 완벽한 시청각 경험 선사하는 뱅앤올룹슨 ‘베오비전 하모니’

2019-12-13 12:54:25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13일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B&O)이 세상에 없던 펼쳐지는 TV, ‘베오비전 하모니(BeoVision Harmony)’를 서울 강남구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국내 공식 출시행사를 진행 했다.

베오비전 하모니는 ‘초고화질’의 4K OLED 디스플레이에 ‘초고음질’의 B&O 스피커 시스템을 결합한 혁신적인 TV다. 나비의 날갯짓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사용 목적에 따라 스피커 패널을 여닫으며 TV, 스피커로 각각 활용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LG전자의 4K OLED 디스플레이를 채택했으며 웹 OS 4.5 플랫폼을 탑재해 넷플릭스, 아마존, 유튜브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음악 컨텐츠는 디저(Deezer), 튠인(Tune-In) 등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애플 에어플레이 2, 크롬캐스트, 블루투스 등 간편하게 무선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7.1서라운드 사운드 디코더 시스템을 갖춰 최대 8대의 베오랩 스피커와 연결해 영화관 같은 시청각 경험이 가능하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오늘의 주요기사

글로벌뉴스

글로벌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