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경제신문

검색

유통·물류·패션

굽네몰,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는‘치밥브리또2종’ 출시

2019-12-13 15:29:39

center
출처=굽네치킨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이 시그니처 제품인‘굽네 볼케이노∙갈비천왕치밥’을 활용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메뉴 치밥을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치밥브리또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볼케이노치밥브리또’와 ‘갈비천왕치밥브리또’ 2종으로 구성됐다. ‘볼케이노치밥브리또’와 ‘갈비천왕치밥브리또’는 각각 매콤한 굽네 볼케이노치밥과 단짠단짠굽네 갈비천왕치밥을 담백한 또띠아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여기에 부드럽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깊은 풍미를 더했다.신선하고 깨끗한 채소와 윤기 흐르는 탱글탱글한 밥알 그리고 톡톡 터지는 스위트콘을 넣어 아삭아삭한 식감을 더욱 살렸다.

두 제품 모두 한 끼 간편하게 먹기 좋은 사이즈에 종이 내지를 함께 포장해어디서나 깔끔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다.조리법도 간단해 냉동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서 1분 40~50초만 데우면 된다.HACCP 인증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굽네몰의 ‘치밥브리또 2종’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치밥이 들어간 브리또라니 색달라서 좋다’, ‘아이들 한끼 식사로 안성맞춤’, ‘조리법이 간단해 간식으로 먹기 편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이번 신제품은 굽네몰의 시그니처 제품인 볼케이노∙갈비천왕치밥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또띠아의 담백한 맛과 치밥의 매콤하고 단짠단짠한 풍미 그리고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까지 한 입에 즐길 수 있는 치밥브리또2종으로 더욱 맛있는 한 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오늘의 주요기사

글로벌뉴스

글로벌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