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경제신문

검색

은행

DGB대구은행BC카드, 크리스마스 시즌 이월드 반값 이벤트

해당 카드 본인+동반1인 반값 … 이월드 산타 축제, 불꽃쇼 누릴 기회

2019-12-13 17:09:42

center
[글로벌경제신문(대구) 황경돈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연말연시를 맞아 테마파크 할인, 영화관 스낵 제공, 스키장 할인 등의 DGB대구은행BC카드 계절 특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지역의 대표 테마파크 이월드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이월드 x 대카찬스’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하는데, 카드 소지자와 동반1인까지 이월드 자유이용권을 50% 할인 제공한다. DGB대구은행의 대표적인 BC카드(원카드, 대백-대구은행카드, 동아-대구은행카드, 단디카드,단디체크카드, 해피포인트체크카드 등)가 대상으로, 해당 할인 카드는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에 명시돼 있다.

이월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받아 산타 이벤트, 크리스마스 당일 대형 불꽃쇼 등을 진행할 예정으로, 연말 친구, 가족, 연인 등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는 DGB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각 카드별 전월 이용실적 조건을 충족해야 할인이 적용되며, 카드별 충족 조건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관을 찾는 고객에게도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전국 메가박스에서 공휴일·일요일 상영 영화를 DGB대구은행BC 신용카드로 1만5천원 이상 결제 시, 나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결제일과 무관하게 상영일 기준 일요일·공휴일이면 일괄 적용되며 온·오프라인 모두 포함해 오는 12월31일까지 적용된다. (기업·체크·기프트카드 제외)

본격 스키 시즌을 맞아 전국 스키장 이벤트도 실시된다. 홍천 비발디파크, 양산 에덴벨리 등 전국 11개 스키장에서 DGB대구은행BC카드로 결제 시 최대 6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객실, 강습, 리프트, 장비 렌탈 등 다양한 할인 적용 항목은 각 스키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연말연시 겨울방학, 공휴일 등을 맞아 다양하게 진행되는 DGB대구은행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하면서 “시기별 적절한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DGB대구은행BC카드는 2020년에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대구=황경돈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tknews@get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오늘의 주요기사

글로벌뉴스

글로벌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