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경제신문

검색

유통·물류·패션

휴테크, 어피치 쿠션 안마기로 ‘로맨틱 홀리데이’사랑을 전하세요

2019-12-13 16:56:06

center
출처=휴테크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13일부터 내년 2월 발렌타인 데이까지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마사지 쿠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맨틱 홀리데이 이벤트는 휴테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어피치 마사지 쿠션 500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휴테크는 구매 고객 50명을 추첨하여 어피치 마사지 쿠션을 1인당 1개씩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사지 쿠션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할 뿐만 아니라, 휴테크 네이버 스토어를 ‘찜’하고, ‘소식 알림’을 신청하면 각각 3천원과 1천원 상품중복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마사지 쿠션은 3D 마사지 볼이 좌우 1쌍 탑재되어 있어 균형감 있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온열 기능도 있어 근육을 이완시키며 마사지 효과를 배가시킨다. 유무선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 충전 후 무선으로 사용 시 장소 제약 없이 다양한 신체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전동 마사지기는 휴테크에만 있는 제품”이라며, “초콜릿이나 장미 꽃다발 대신, 예쁘면서 안마까지 받을 수 있는 어피치 마사지 쿠션으로 연말∙연시와 발렌타인 데이에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은 택배용 박스와 기프트 박스 2중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특히 손잡이가 부착된 기프트 박스는 어피치 캐릭터 이미지와 함께 디자인되어 있어 별도 포장 없이 그 자체로 선물을 주기 용이하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오늘의 주요기사

글로벌뉴스

글로벌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