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경제신문

검색

재계·일반

파라다이스시티,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지혜파라달인’ 4기 성료

-체계적인 관광 마케팅 교육과 실습 기회 경험 통해 글로벌 인재 발굴 기여

2019-12-13 17:00:36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지혜파라달인(智慧百乐达人)’ 4기 수료식을 13일 진행했다.

center
파라다이스시티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스쿨 4기 수료식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 ‘지혜파라달인(智慧百乐达人)’은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의 관광 마케팅에 대한 체계적 교육과 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4기 활동은 리조트 체험, 영상 전문가와 콘텐츠 기획에서 촬영까지 실제 마케팅에 적용할 수 있는 현장실습을 경험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된 젊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영상 콘텐츠는 웨이보(Weibo), 웨이신(WeChat) 등 중국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해 중국과 파라다이스시티를 이어주는 가교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날 수료식은 9월 20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3개월간의 마케팅 스쿨 활동을 수료한 중국인 유학생들의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과 함께 시작됐으며, 마케팅 스쿨 활동 기록 영상 및 파라다이스시티 홍보 영상 감상, 수료증 수여 및 최우수팀 시상으로 진행됐다.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은 '중국인 관광객 확대 방안'을 주제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최우수팀은 활동 점수 60점, 공모전 점수 40점을 합산해 선정되었으며, 부상으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1박과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으로 구성된 파라다이스시티 힐링 패키지를 받았다.

민윤기 IR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실장은 “중국인 유학생 마케팅 스쿨은 마케팅 교육과 실무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이라며 “파라다이스시티는 재한 중국 유학생들이 글로벌 마케터로 성장하는 데에 필요한 역량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글로벌 인재 육성 개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오늘의 주요기사

글로벌뉴스

글로벌포토

상단으로 이동